• 메이크로고
  • 중국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TOTAL 471
    메이크에서 윤곽술 받고 V라인 됐어요 !!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메이크에서 더블브이 받고 신난 이십대 처자입니다 ㅎㅎ 제가 원래 별명이 바바빠빠였거든요ㅜ 목이 없어서ㅜㅠ 그래서 진짜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양악수술 같은…
    Name: 바비  |  Date: 2017-07-06  |  Hit: 23
    코재수술 완전 성공이요!!ㅎㅎ
    이번겨울에 이성준원장님께 코재수술받아서 2달이 지났어요 ㅎㅎ 저는 코수술한지 6년정도 지났는데 코끝이 들리고..코모양이 너무 수술한것 같지도않고 마음에 너무안들었어요ㅠ…
    Name: 강옌  |  Date: 2017-01-23  |  Hit: 53
    쌍커풀재수술 두달되었어요.
    쌍커풀재수술한지 두달이 되었어요 첫수술은 6년전 절개로 했었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지나면서 풀리고 라인도 작아지더라구요ㅠ 큰맘먹고 눈재수술 했어요 ㅎㅎ 저는 절개로 눈매교…
    Name: 케이  |  Date: 2016-12-21  |  Hit: 60
    눈매교정했어요~~
    절개눈매교정과 앞트임수술을 한지 3개월이 지났어요! 원래도 눈은 작은 눈은 아닌데 큰 쌍커풀을 너무 원했어요 ㅠ-ㅠ 그래서 절개눈매교정이랑 앞트임을했죠 ^^ 결과는 대박! ㅎ…
    Name: 쪙이  |  Date: 2016-12-12  |  Hit: 52
    메이크성형외과 윤곽수술 정말 감격스럽네요!
    여기서 얼굴 대공사 한 여자사람입니다ㅋㅋㅋ 윤곽 뿐만 아니라 코랑 트임, 지방이식 이렇게 다 했지만 제가 한 수술 중 제일 어렵고 위험한 수술이 윤곽수술인데 정말 감격스러울 만큼 …
    Name: 쥬쥬  |  Date: 2016-11-17  |  Hit: 78
    요즘 너무 살맛나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제가 메이크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3개월이 지났네요~ 기대한만큼 수술 너무 잘 되서 감사한 맘에 후기 남기고 갈게요^^ 이성준 원장님 감사합니다 !! 저는 절개 눈매…
    Name: 롬잉  |  Date: 2016-11-17  |  Hit: 63
    절개눈매교정,앞트임+코재수술+풀페이스지방이식 5개월지났…
    안녕하세요 !!ㅎㅎ 어느덧 수술한지 5개월 좀 지났어요 ~!! 제가한 수술은 절개눈매교정,앞트임+코재수술+풀페이스지방이식이구요.. ! 최근사진 가져왔습니당! 아래는 수술전…
    Name: 김현  |  Date: 2016-08-02  |  Hit: 106
    눈매교정+눈밑지방재배치+지방이식으로 완전 동안된후기 !
    제가 연세플러스에서 눈매교정+눈밑지방재배치+지방이식 수술을 한지도 어느덧 6개월?이지났어요 !! 저의 수술전 고민은 1. 홀죽한 볼살 2. 꺼진 눈밑 3. 풀린 쌍커풀 이…
    Name: 으니닝  |  Date: 2016-07-20  |  Hit: 77
    코수술 한달차 입니다.
    안녕하세요 ! 이번에 연세플러스에서 코수술을 받게됬어요 ㅎㅎㅎ 제친구가 여기서 코수술 잘되서 추천받아서  상담하고 바로 수술을 결정햇어용~~ 우선 전사진나갑니다! …
    Name: 지은N  |  Date: 2016-07-07  |  Hit: 99
    턱보형물 후기입니다^^
    턱 필러만 맞다가 ㅠㅠ가격부담도되고  영구적인걸 원해서 턱보형물 수술했어요!!!! 전체적인 이미지가 변했답니다. 필러보다 더 라인이 잡히는건 당연하구용 옆모습도 균형…
    Name: suhee  |  Date: 2016-06-29  |  Hit: 43
    눈매교정한지 6개월 지났어요
    어느덧 눈매교정수술한지 반년이 지났더라구요 ㅎㅎ 지난번에 후기올렸었는데 마지막으로 또 올리러왔어요~~ㅎㅎㅎ 아주자연스럽고 또렷하게 지금 수술 대만족이구요^^ 저는 인…
    Name: hn  |  Date: 2016-06-28  |  Hit: 75
    눈매교정쌍커풀수술 앞트임 사진후기 !
    저는 눈자체는 작진않은데 생겼다말았다 하는 쌍커풀이 고민이였어요 ㅎㅎ 좀 또렷한 눈매를 갖고 싶어 수술을 하게됬어요.. ! 수술하고 주변에서 반응이 완전 대박이에요  …
    Name: 박진  |  Date: 2016-06-21  |  Hit: 67
    눈밑지방재배치 두번쨰후기 - 두달
    안녕하세요ㅋㅋ 두달전에 후기남겼는데 수술이 너무 잘된것 같아서. 두번째 후기올리러왔어요 수술한지 벌써 두달이지났더라구요~~ 우선 수술전사진두장!ㅋㅋ 완전 퀭한눈밑. …
    Name: 소미  |  Date: 2016-06-15  |  Hit: 40
    허벅지 흡입 한단발! 맨다리사진이에용
    한달전쯤에도 후기올렸는데 이제 거의 2달 되가는것 같아서 맨다리사진도 보여드려요  위에두개가 지방흡이전사진이랍니당..통통하죠 이건 현재 제 다리모습이에요 …
    Name: 민지  |  Date: 2016-06-08  |  Hit: 33
    무턱 보형물 수술 후기요
    무턱 보형물 수술 한지 한달이되었어요 평소에 턱이없다는 이야기를 종종들었는데 무턱이라는걸 몰랐어요~ 원래는 쌍커풀을 상담하러간거였는데 턱을 더 지적을 해주셔서 …
    Name: 박예진  |  Date: 2016-06-03  |  Hit: 27
    1 2 3 4 5 6 7 8 9 10


    푸터로고

    메이크성형외과의원(구.연세플러스)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613, 6층,7층(잠원동,성락빌딩) | 사업자등록번호 : 207-11-91224 | 대표자명 : 이성준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성준 / 1899-9717
    Copyright(c) 2016 MAKE PLASTIC SURGERY. All rights reserved